도니 -

글루와 크레딧코인 Q&A (2021.01.17) 본문

Gluwa, Creditcoin/글루와 크레딧코인 AMA

글루와 크레딧코인 Q&A (2021.01.17)

도니 Doni 2021. 1. 23. 09: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이번 글은 2021.01.17 글루와 크레딧코인 가치투자방 Q&A 입니다.
▷크레딧코인 홀더 질문
▶글루와 매니저님의 답변


2021-01-17 Q&A (by 도니님)

▶GLUWA
안녕하세요! (예의)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다음주에는 글루와 캐피털의 첫 테스트 플라잇이 예정되어 있어요
클베정도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바람
저희도 참여 가능한가요?!
▶GLUWA


▷진이친구
테스트플라잇 참여 하신분들을 다들 만족 하시는 분위기죠?!
▶GLUWA
넵 그렇죠!

▷바람
참여한도나 일정 등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이틀 뒤에 공유해주시나요?
▶GLUWA
넵 맞습니다

▷트럼프
디렉터님! 이번 한주도 고생 많으셨어요 ^^ 저번에 목표금액이 천억이라고 하셨는데 그 천억이 이번 테스트플라잇 목표 금액인가요? 아니면 테스트 후 본격적인 유치금액인가용??
▶GLUWA
테스트 후요! 이번에 하는건 말 그대로 테스트용이예요

준비할게 많아서 오늘은 30분까지만 있다 갈게요

▷병알
이번테스트는 글루와 앱상으로만 진행이되나요??
▶GLUWA
아뇨 이번 테스트 플라잇은 앱에 올라가기 전에
프로세스 전반을 검토하는 차원에서 진행하는거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트럼프
그럼 테스트 후 본격적인 투자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닷~! ^^
▶GLUWA
본격적인 일정은 테스트 진행한 다음 다시 공유드릴게요!

▷트럼프
베타 테스트 같은 느낌이군요
▶GLUWA
네네 맞아요

▷병알
답변감사드립니다 디렉터님!ㅎㅎㅎ
너무 준비할게 많으시겠네요ㅜㅜ
노고가 많으십니다
▶GLUWA
감사합니다! 펀드가 같이 움직여야하다보니 ㅠㅠ

▷도니
안녕하세요 디렉터님!! 바쁘신 와중에 매주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테스트 플라잇 부터 크레딧코인이 사용될 예정일까요?
▶GLUWA

그렇습니다
상환까지 다 올라가는 모습 함께 지켜보시죠!!

▷snow-airline
펀드가 움직이는군요!
▶GLUWA
넵 실제로 펀드를 만들어서 함께 운용합니다 일이 진짜 ㅋㅋㅋㅋ 산더미

▷snow-airline
참여 펀드에 대한 내용은 오피셜하게 언제쯤 공개될까요?
▶GLUWA
요건 준비해서 얼른 공개할게요

▷치킨
테스트 플라잉 목표금액은 얼마로 잡으셨나요?
▶GLUWA
테스트는 첫 라운드는 3억정도가 될거예요

▷트럼프
그리고 펀드와 코인말고 회사 측면에서도 궁금합니다~! 요새 회사 내 매출은 어떤가요?
점차 확장되는것같은데 회사의 질적 양적 성장도 함께 이루어지고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
▶GLUWA
질적 양적 성장 모두 함께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출도 늘어나고 있고 팀원도 계속 늘고있구요

▷HQ
기업펀드도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GLUWA
그럼요!
조만간 축포를...ㅋㅋㅋㅋ

[태그] 기업펀드도...
이것때문에 펀드를 운영하는 측면도 있으니까요

▷병알
들어오는 기업들도 공개를 해주시나요??
▶GLUWA
들어오는 기업 공개는 허락해주는 곳만 가능할거예요
요건 확인을 한 번 더 해볼게요!
▷병알
드러내고싶지 않은 기업들도 있겠네요 오…감사합니다!

▷snow-airline
프라이빗 펀드라서 
NDA 걸린 곳들도 있겠군요.
▶GLUWA
넵 그렇습니다
하지만 진행되는 내용은
크레딧 위에서 보실 수 있을것

▷트럼프
그럼 혹시 회사 내 2021년 구체적인 성장 목표치 따로 정해두신게 있을까요?
2021년이 성장을 목표로 달리는건 알지만, 저희감 모르는 회사 내 구체적인 목표가 잇는지도 궁금합니다.. ㅎㅎㅎ
예를들어 코인의 총 시총 목표, 펀드 참여 기업 수, 총 투자 목표 금액 등과 같은것들이용!
▶GLUWA
총 시총목표는 제가 강퇴당할수도
▷snow-airline
저번에 병알님이 올려주신 수수료를 바탕으로만 해도
글루와 매출이 어느 정도인지 잡히네요.

▷HQ
기업쪽은 제가 하는 숙제가 비중이 있기 때문에 언급가능한데 최소 300~500억은 생각합니다
▶GLUWA
ㄷㄷㄷ(몰랐던척)

▷HQ
그니까  그걸 받아서 얼라이언스들 한테 뿌리고
얼라이언스는 크레딧 사용합니다
이건 제 숙제
다른 분들 숙제는 모르니까
더 나올지도 모르죠
저는 온리 기업파트입니디ㅡ
▶GLUWA
그렇습니다
얼라이언스가 끝도없이 줄을 선 모습을...

▷snow-airline
기업투자금 -> 글루와캐피탈 -> 얼라이언스 
모든 과정은 투명하게 크레딧코인/글루와코인 네트워크에 기록
▷진이친구
(사진)
▷snow-airline
다시봐도 진짜 깔끔하네요.
▶GLUWA
이쁘네요

▷진이친구
글루와 + 캐피탈 + 크레딧코인 + 글루와코인 호흡이 엄청나겠네요 ㄷㄷ;
▶GLUWA
거래소까지!

▷진이친구

디렉터님 힌트 감사드립니다
디렉터님 정말 보수적 이신데.. 오늘은 너무 기분이 좋으신거 같네요 ㅎㅎ
▶GLUWA
(예의)
오늘도 보수적으로 얘기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그라민뱅크
테스트에 사용되는 크레딧코인은 메인넷코인인가요? 아님 ERC 코인인가요?
▶GLUWA
메인넷입니다
Erc는 메인넷으로 스왑이랑 베스팅밖에 기능이 없어요

거래소도 어느 순간 보면 깜짝 놀라실것

▷HQ
깃허브 업뎃 속도 부스터 달아주세요
막 올려주세요~
▶GLUWA

깃허브도 곧 풍성하게...

▷바람
리눅스 설정을 위한 가이드도 업데이트 되면 좋겠습니다.
지난번 조재우 교수님께서 공유하셨던 pastebin 형식이라면
채굴 희망자분들도 매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GLUWA

알겠습니다!

▷snow-airline
디렉터님 깃허브 업데이트도 잘 부탁드립니다.
크립토에서 고래분들은 깃허브 개발 상황을 보고 투자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거기에서 진행이 없으면 개발을 안하는구나 하면서 투자 자체를 단념합니다.
▷진이친구
그렇죠.. 2012~2016 올드유저분들 홈페이지 체크하시고 바로 깃허브 달려 가시더라구요 ㅋㅋ
▶GLUWA
저희가 지금은 코드 관리를 깃허브에서 안하는데
곧 깃허브로 다 넘어갑니다

▷snow-airline
그리고 코인마켓캡 친구들 바이낸스 넘어간 이후로 일을 안하는 것 같던데 혼내주세요.
▶GLUWA
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ㅠㅠ

▷진이친구
코인게코도 좀 혼내 주십시요~ 디렉터님
요기는 빠릿빠릿하게 움직일꺼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GLUWA
넵 알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주에 또 뵐게요


글루와(Gluwa) 및 크레딧코인(,Creditcoin, CTC) 관련 글 리스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