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 -

글루와 크레딧코인 Q&A (2020.12.20) 본문

Gluwa, Creditcoin/글루와 크레딧코인 AMA

글루와 크레딧코인 Q&A (2020.12.20)

도니 Doni 2020. 12. 30. 1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이번 글은 2020.12.20 글루와 크레딧코인 가치투자방 Q&A 입니다.
▷크레딧코인 홀더 질문
▶글루와 매니저님의 답변


2020-12-20 Q&A (by 도니님)


▶GLUWA
안녕하세요? (예의)
코로나가 점점 기승을 부리네요 ㅠㅠ

이번주에는 본드 어카운트 진행을 위한 준비를 계속 하고 있어요
조만간 첫 상품 개시를 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는 빠른 성장을 위해 채용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마케팅은 플랜대로 천천히 전개해나가고 있고요

그럼 오늘도 가볍게 질답의 시간을..
혹시 질문 있으신 분 계실까요?

▷바람
본드의 경우 일정금액 선착순이라거나 예치금 최소한도가 있다거나 할까요?
혹 정식 공지 시 다 나올 계획이면 그때를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GLUWA
넵 금액은 일정금액 선착순이 될거고
최소한도도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때 말씀드릴게요!

▷병알
세이빙 어카운트의 신청메일은 많이 왔나요?
조기 신청자(?)말씀드린겁니다ㅎㅎㅎ
▶GLUWA
넵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어요

▷진이친구
외국인들도 세이빙스 어카운트에 관심을 가지고 신청을 하는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GLUWA
아직 외국인 비중은 낮은거 같아요 메일 주소만 받고 있어서 그것만으로 국적 확인은 어렵지만 ㅎㅎㅎ
마케팅 진행하면서 점점 늘어날거예요 아무래도 초반에는 한국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제프리
계속 해외에서만 마케팅 진행하지않았나요?
▶GLUWA
기본적으로 영어로 제공되지만 다국어 지원을 할 예정이고
글로벌로 마케팅을 하면 한국분들도 보시니까요 ㅎㅎ

▷조재우
본드 접근성과 편의성은 어떤가요?
▶GLUWA
사실 접근성과 편의성은 출시후에 평가를 받아야 할 부분이라 ㅎㅎㅎ 저희는 접근성과 편의성을 최대한 좋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헬로
상품출시 뒤에는 어떤것을 목표로 달리실 예정이신가요?
▶GLUWA
상품 출시 뒤에는 신용 결제와 페이즈2를 목표로 달려야겠죠
크레딧코인 사용하는 파트너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입니다

▷병알
지금 파트너들은 상품이 출시되고 알수있나요??
▶GLUWA
넵 그렇습니다

▷입추
세이빙즈 어카운트 출시가 언제인가요?
▶GLUWA
세이빙스는 내년 1-2월 사이에 출시 예정이예요

▷입추
글루와는 펀딩을 시리즈 몇 라운드까지 받았을까요..?
▶GLUWA
저희는 이제 A 받을 차례예요
파트너들은 조만간 오픈을 ㅎㅎㅎ
전에 말씀드렸던 곳들은 모두 진행합니다

▷라라친구
항상 열씸히해주셔서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연말에  언제인지는  상장계획은 진행되시나요?
▶GLUWA
넵 상장은 진행중이예요!

▷라라친구
사실 젤듣고싶은 소식이었네요  감사합니다  시간적으로 언제쯤일지는 ㅎ
▶GLUWA
그건 언제나처럼 ㅎㅎ 미리 말씀드릴수는 없는 부분이라(예의)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는 일요일에 또 뵐게요! (예의)


 

글루와(Gluwa) 및 크레딧코인(,Creditcoin, CTC) 관련 글 리스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