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 -

글루와 크레딧코인 Q&A (2020.12.13) 본문

Gluwa, Creditcoin/글루와 크레딧코인 AMA

글루와 크레딧코인 Q&A (2020.12.13)

도니 Doni 2020. 12. 1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이번 글은 2020.12.13 글루와 크레딧코인 가치투자방 Q&A 입니다.
▷크레딧코인 홀더 질문
▶글루와 매니저님의 답변


▶GLUWA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건강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snow-airline
디렉터님 수시입출금 얼리억세스에 대한 트위터 잘 보았습니다!
▶GLUWA
감사합니다!
출시는..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ㅎㅎㅎ
정확한 일정은 정해지면 공유드릴게요

마케팅을 슬슬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때가 임박하였기 때문에..!
제대로 된 상품을 운용하기 위해서 준비를 많이 했는데
준비를 꼼꼼히 해놓고 나니 생각지 못했던 방향에서도 기회들이 찾아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층 더 분주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뭉요
오늘 수시입출금 트윗터에 낯선 외국인 2분이 리트윗을 하셨던데...혹시...사업과 관련된 분들이신가요? ㅎㅎㅎㅎ
▶GLUWA
넵 ㅎㅎㅎ
▷뭉요
크~ 역시~ ㅎㅎㅎㅎ
그렇다면 그분들 팔로잉을 해야겠군요 ㅋㅋㅋㅋ
▶GLUWA
(예의)
얼른 출시해서 좋은 소식 많이 가지고 오겠습니다
오늘도 한주를 마무리하는 질문답변 시간을 잠시.. 가져볼게요

아 저희 새 로고랑 디자인들은 맘에 드시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앱이랑 웹에는 이달중으로 반영됩니다

▷뭉요
ㅎㅎㅎㅎ 이쁩니다.
▷진이친구
리브랜딩 정말 이쁩니다 ㅎㅎ
▷saigen
성공적인 리브랜딩 축하드립니다!
▶GLUWA
감사합니다!!
다행입니다 ㅎㅎㅎ 보다보면 점점 더 맘에 드실거예요

▷바람
음 오래간만에 여쭙습니다만, 채굴안정화 쪽은 현재 수시입출금과 리브랜딩 등으로 아직 큰 업데이트는 없는거죠?
로고랑 디자인은 너무 좋습니다!
상징성도 좋고 귀엽기도 해요
▶GLUWA
채굴은 안정화가 더 진행되어 있는 상황이고
네트워크 설정 문제로 진입 못하시는 경우가 상당히 있는거 같아요
채굴 관련해서는 곧 한차례 더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고
설정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이 여전히 많으신거 같아서 옛날에 조재우 교수님이 제안주셨던 것 처럼 영상으로 메뉴얼을 공유하려고 계획중이예요
초기 셋팅부터 한스텝씩 따라하기 쉽도록 메뉴얼을 준비중입니다 ㅎㅎ

▷뭉요
마케팅 플랜을 조심스레 여쭈어봐도 될까요?
▶GLUWA
마케팅 플랜은... 어떻게 설명을 드리면 좋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플랜을 알려달라고 하면 좀 막연해서

▷뭉요
아 제가 여쭈어본 마케팅은...수시입출금에 대한 홍보를 많이 할 수 있으면 좋겟다 싶어서 ㅎㅎㅎㅎ
▶GLUWA
네 마케팅은 제품 위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바람
두개정도 가상서버를 남겨두고 계속 진행상황을 살펴보는데, 33,000에서 34,000대 이상으로 더 올라가질 않더라구요 ㅠ
▶GLUWA
계속해서 다방면으로 쉽고 안정적인 채굴이 가능하도록 노력할게요... 블록넘버 33,000인가요?
스냅샷을 쓰시면 좋습니다...

▷바람
예전 샴푸님 말씀대로 더 많이, 그리고 높은 사양이 필요한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앗 잘못 말씀드렸네요
634000대입니다
▶GLUWA
아아
그럼 스냅샷은 쓰셨군요
가상서버를 쓰시면 클라우드 기반...이실거 같은데
▷바람
네 썼습니다 ㅎㅎ

▷윤지환(도니친구)
바람님 혹시 windows 버전이신가요!
▷바람
아뇨 지금은 윈도우버전은 안돌리고, 가상서버로 우분투 사용중입니다
▷윤지환(도니친구)
앗 그렇군요! 리눅스에서는 간간히 채굴이 성공하는걸로 확인이 되더라구요!
▷바람
아직까진 블럭이 안잡혀서 일단 그대로 상황 지켜보고 있습니다;) 
느긋하게 기대하겠습니다 디렉터님
▶GLUWA
감사합니다! 얼른 메뉴얼 만들어올게요

▷윤지환(도니친구)
메뉴얼은 linux 일까요? windows 일까요?
▶GLUWA
클라우드 기반으로 작성할 예정이예요
개인PC 환경은 네트워크 구성부터 너무 천차만별이라
클라우드 기반으로 작성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밸리데이터 자체는 도커 베이스로 돌아가기 때문에 어떤 OS 위에서 돌려도 차이가 없는게 맞는데
운영체제별로 차이를 느끼고 계신다면... 네트워크 설정등의 차이일 가능성이 높을거 같아요\
▷윤지환(도니친구)
꾸준히 업데이트하는 모습에 기대가 큽니다! 감사합니다 :)

▶GLUWA
이번에 세이빙스 어카운트랑 함께 적금 형태의 상품도 나가고
적금 형태는 고정이율 15%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상품이 더 있는데 ㅎㅎ 그건 오픈할 때!

예전에는 포트폴리오에 엘라만 있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이제는 포폴이 풍성해져서 한층 더 편안하게 접근하실 수 있을거예요

▷병알
디렉터님 그 원모어띵에 10밀리언을 매일준다고 되어있는데 너무 많은 지출이아닌가 생각이듭니다 혹시 대략 어떤것인지 알수있을까요??


▶GLUWA
매일 10밀리언을 주는것이 아니라
기회가 매일 존재한다... 입니다 ㅎㅎㅎ

▷snow-airline
10밀리언 달러! 100억!
100억의 기회가 매일 존재하는군요!
미니 슈퍼볼급이네요
0의 확률을 돌파하는 사람이 접니다.
▶GLUWA
넵 대신 확률이 낮죠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100억을 매일 드릴 수 있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snow-airline
1. Bond account
2. Savings account
3. One more thing

1. 연 15%의 1년 적금 상품
2. 연 5% 수시 입출금 상품
3. 100억에 해당하는 로터리

모든 사람들을 만족하겠어요.

▷병알
ㅋㅋㅋㅋ회사재정걱정이 먼저되네요...ㅎㅎ
답변감사드립니다!!

▶GLUWA
상품 나오고 나면 아시겠지만 비정상적인 구조는 아닙니다
저희 스타일 아시겠지만... ㅋㅋㅋ
로터리라고 얘기를 안했는데 어느새 로터리로 ㅋㅋㅋㅋㅋ
아 혹시나 속으로 걱정하실 분들이 계실까봐.. CTC를 리워드로 뿌리는 형태 아닙니다ㅎㅎㅎ

상품에서 CTC는 오롯이 신용기록을 위해서만 쓰이니 걱정마세요
3가지 상품이 나오고 나면
신용결제가 이어서 나오고... 페이즈 2로 넘어갑니다
그래서 개발자분들을 계속 충원하고 있어요
개발자 비율이 80%를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정말 잘하시는 분들만 엄선해서 뽑고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오늘은 20분까지... 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마지막 질문 있으실까요
없는거 같네요 ㅋㅋㅋ 코로나 점점 심해지는데 방에 계신 분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일요일날 또 뵙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글루와(Gluwa) 및 크레딧코인(,Creditcoin, CTC) 관련 글 리스트

 

반응형
Comments